20190109 다크서클 motd


출처는 구글링-엠팍

작년부터 화장을 해도 뭔가 피곤하고 칙칙해보였는데
범인은 잡았다 요놈 다크서클...
다크용 컨실러도 처음 사보고 난리를 쳤지만
컨실러와 베이스를 뚫고 나오는 저 노답새끼 어휴
개콘 허둥지둥 선생이 따로 없다 진짜


베이스
미샤 더 오리지날 텐션 톤업 글로우 21호
에뛰드 빅 커버 스킨 핏 컨실러 뉴트럴 피치
투쿨포스쿨 시에나 비비 팩트 20호
: 단종템이지만 내가 사랑하는 흑흑
13호는 너무 허옇게 뜰까봐 21호 샀는데 화사한 느낌은 없지만 차분한 느낌나는 것도 나쁘지 않다. 나한텐 촉촉하고 무너짐도 나쁘지 않고 좋았는데.. 이번에 나온 글로우 텐션 팩트는 생각보다 매트하고 두꺼운 느낌이었다. 글로우 밤이랑 같이 써야하는 건가.

아이
에뛰드 플레이 컬러 팔레트 #란제리 백스테이지
에뛰드 플레이 101 블렌딩 펜슬 9호
릴리바이레드 스테리아이즈 섀도우 2호 드라이로즈
아리따움 아이돌 리얼 래쉬 픽서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또렷한 블랙
: 에뛰드 팔레트는 생일 선물로 받은 건데 생각보다 질고 괜찮고 색도 잘 빠졌다. 그냥 무난무난해보였는데 손이 제법 잘 가는 팔레트.
플레이펜슬 9호 저것도 단종삘이지만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는 내가 아이라인처럼 속눈썹 윗 부분에 얇게 쓸 수 있는 거의 유일무이한 템. 크리미하게 잘 발리고 그윽미가 ++++
근데 사실 오늘 주인공은 저 릴리바이레드 ㅋㅋ 한때 리퀴드 라이너에 빠져서 키스미 라이너를 구매한 적 있는데 그 때 사은품으로 같이 온 본품인데 얘가 진짜 물건이다 ㅋㅋㅋㅋ 저 색상은 내 눈에는 안맞지만 저걸 언더에 칠해주면 대박이기 때문이죠 음영화장의 마무리는 항상 저 아이지만 저 친구는 이미 유통기한마저 지난데다^^;;;;; 판매조차 안되고있는 제품이라 대체품을 구하려니 안타깝.. 발림성, 눈 자극, 색상, 간편도 모두 정말


vdl 루즈 수프림 플루이드 글로시 진저 마룬
: 넘모 이쁘다... 글로시가 무색하게 진심 밖에 15분만 있어도 다 날아가는 보습력이지만 됐다 그 정도 색깔을 내주는 걸로 너의 소명을 다 했다. 이게 같은 라인 무스는 단종됐던데 너는 제발 살아남길... 특히 추가로 뽑은 선셋 멜로우, 술타나 레드, 진저 마룬 이 라인이 색상 진짜 고급지면서 예쁘다.



오늘 사용한 화장품이 엄청 많네 ㅋ
는 어젯밤에 카테고리별로 재고 현황 목록 작성하다
현타와서 빨리 써야하는 애들 정리한 걸로
화장한 것 :-).... 이 중에 3개가 무려 단종템 ㄷㄷ



지금 보니까 너도 단종됐네... ㅎ
단종템만 4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