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226 병원 motd



2주 전에 인후통발 감기가
기침-콧물-가래로 최종 정착했다.
기침은 거의 마른 기침인데
한 번 시작하면 끝이 없다 ㅋㅋㅋㅋ
진짜 잠도 못들고, 겨우 잠들어도
한 번에 3시간 이상을 못잤다.
버티고 버티다 결국 병원행.
뭐 매일 느끼긴 하지만
이번에 더욱 절실히 느꼈다.

이젠 쉬어도 병원약을 먹지 않으면
낫질 않는구나...

아무튼 오늘 병원 간 motd


-베이스
미샤 글로우 스킨데이션 19호
: 얘 참... 빨리 써서 없애고 싶다 ㅋㅋㅋ큐ㅠㅜ
원래는 예쁜 아이인데 겨울이라서 안예쁘게 표현되는 gunny? +신속하고 영 좋지 못한 무너짐과 다크닝


-아이
스킨푸드 마이 디저트 아이섀도우 홀리데이
딸기슈가캔디
에스쁘아 아이섀도우 시퀸 핑크프라이데이
: 두 개 비교해보고 싶어서
오른쪽엔 슼푸를, 왼쪽엔 핑크프라이데이를 발랐다.
형광등에선 둘 다 눈에 올리면 비슷한데,
자연광에서 미묘하게 차이가 난다. 슼푸가 좀 더 얌전하게 반짝이는 느낌.
근데 핑크프라이데이에는 푸른펄이 있기때문에 다채로울 수 밖에 없다. 이거 대체 왜 단종시켰죠...
찾는 사람들도 제법 많은 것 같던데.
사고나서 한참 뒤에 소리소문없이 사라져서 당혹스러웠다.


-치크
더페이스샵 수분 쿠션 블러쉬 01 핑크
: 이것도 ㅋㅋㅋㅋ 휘니체로즈 대체품 찾는다고 뒤지다가 발견한 의외의 꿀템. 심지어 재구매 의사도 있다.
쿠션 블러쉬들이 은근 블렌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얘는 팍팍 써도 엄청 은은하게 올라와서 엄청 간편하다. 그리고 내 얼굴에선 연한 쿨핑크로 올라와서 너무 뀨? 이런 느낌 아니고 자연스럽게 생기있는 느낌이라서 좋다. 더페는 꿀템이 많은데 조용하다. 엘지 생건 계열이 대체적으로 꿀템많은데 엄청 조용한 느낌. 반면에 ㅇㅏ모레는 광고 진짜 공격적으로 하고 ㅋㅋ
이번 시즌엔 으깬 장미 구운 장미 뭐 장미가지고 할 거 다 하던데ㅋㅋㅋㅋ


-립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틴트 글로우 16 망고스틴
: 플럼 계열 립 중 내가 제일 쉽고 예쁘게 바를 수 있는 립. 촉촉하고 착색도 예쁜데 촉촉한거 너무 빨리 날아간다 ㅋㅋ 바르면 얼굴 완전 환해지는 제품.
얘도 요즘 알땀 공홈에서 클리어런스 세일하던데 단종되니...? 근데 리퀴드 제형이라 쟁이긴 좀 그렇다.



아 몸 아프니 세상 다 귀찮다.
그리고 너무 춥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18/12/28 09:43 # 답글

    너무 춥죠.. 춥습니다..ㅠㅠ
  • April 2018/12/29 18:32 #

    칼추위의 서막.. 핑크 코끼리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흑ㅠㅠ
  • piyo 2019/01/01 13:38 # 답글

    이번 감기가 그렇게 독하다던데ㅠㅠㅠㅠ
    약도 약이지만 목 아프고 기침 나올땐 꿀넣은 전통차도 은근 효과 좋더라구요!
    제가 꿀 싫어해서 절대 안먹는데 엄마가 억지로 먹인 꿀대추차덕에 싹 가라앉아서
    그뒤로는 군말없이 꼬박꼬박 먹고있어요;;
    모쪼록 쾌유를 기원합니다ㅠㅠㅠ
  • April 2019/01/02 21:30 #

    꿀대추차... 적어뒀습니당
    이번에 독감 주사까지 맞았는데도 목감기 코감기 기침까지 돌아가면서 장장 3주에 걸쳐서 앓았네요;; 대충 꿀물만 휘적휘적 타먹었는데 다음엔 꿀대추차를 먹어봐야겠어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piyo님도 건강 챙기셔요 따뜻한 덧글 감사합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입력 영역